오사카 공항 근처 위치 좋은 곳! 레드 루프 플러스 오사카 난바
레드 루프 플러스 오사카 남바는 미도스지 노선의 남바 역 16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간사이 국제공항과 이타미 공항까지는 버스로 각각 60분과 30분이 소요됩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우메다 스카이 빌딩이 차로 10분, 오사카 성까지는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오사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츠텐카쿠가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편의점, 비즈니스 코너, 코인 세탁실 등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약, 손톱깎이, 스마트폰 충전기 등을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인근 주차장을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224개의 객실이 있으며 스탠다드 객실과 프리미엄 객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모던하게 꾸며진 객실 내에는 에어컨과 와이파이가 완비되어 있으며 40인치 LCD TV, 미니 냉장고, 유카타 등이 있습니다. 욕실에는 수건, 욕실용품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1층 레스토랑에서는 별도의 요금을 내시면 일식 및 양식 뷔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텔 시설
일반사항
레스토랑, 에어컨, 금연실, 냉장고, 헤어드라이어, TV, 데스크, 엔스위트, 개인 욕실, 자판기
서비스
엘리베이터, 24시간 리셉션,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외국어 구사 직원,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물품보관소, 별도 흡연 구역, 셀프 세탁실
인터넷
무선 인터넷
주차
주차 가능.
체크인
오후 3:00 이후
체크아웃
오전 11:00 이전
고객 유형별 베스트 이용 후기
모든 여행객 커플 여행객 가족 여행객 비즈니스 여행객 단체 여행객
- 주변에 쇼핑을 하기 좋습니다.
- 위치가 편리합니다.
- 객실이 깨끗하고 편안했습니다.
- 아침 식사가 만족스러웠습니다.
- 직원들의 서비스가 훌륭했습니다.
레드 루프 플러스 오사카 난바 리얼 이용 후기
깨끗하고 편안하며 친절함
9.8
접근성이 매우 좋으며 오사카 갈때마다 이용하는 곳입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위치가 오짐
8.1
위치하나는 진짜오져요. 한국인직원분 계셔서 말하기도 수월했구요 전반적으로 깔끔합니다.
친절하고 위치가 좋음
9.1
위치가 정말 좋아요 근처에 유명 맛집 다있습니다.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짐도 잘 맡아주셔서 편하게 여행했습니다. 다만 정말 방음이 안되네요. 또한 출입구 바로 앞에서 담배피우시는 이용객들 때문에 비흡연자는 출입할때마다 너무 고역이였습니다. 금연 팻말을 붙인다던가 하는 방법으로 개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점 제외하면 다음에 또 이용하고 싶습니다
완벽했어요
10
마루바닥이라 너무 좋았고 또 깨끗해서 감탄이 나왔어요. 직원들도 아주 친절해요. 걸어서 5분이면 도톤보리, 호텔 아랫층에 편의점, 지하철도 가깝고. 오사카 가면 또 여기서 머무를거예요
위치가 정말 좋음
9.4
주차비 2500 엔 별도 지불해야하는것이 아쉬움 깨끗하고 아늑함
위치도 좋고 편하다
9.5
위치가 난바역 지하 B 24, B26출구에서 올라오면 바로 있고 화장실과 샤워실이 나뉘어 져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하지만 화장실의 방음이 전혀 되지않아 아쉬웠습니다.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깨끗하고 서비스좋고 위치가좋음 다만 방음이좀안되고 흡연하기가 불편함 냉장고에 냉동기능이없어 아이스크림이 녹음.. 조식을 안써서 별점줄수가없음
8.9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위치가좋았음 5일동안 한인텔로 이용하다가 마지막날 연장으로인해 레드루프에서 이용했는데 한인텔만 이용하다가 호텔 처음이용했는데 왜여길안갔지라는생각뿐 동생이 일단은 너무나도 좋아함 다음에묶으면 꼭이쪽으로 가려고함 우산도 대여해주고 전화서비스랑 등등 위치도 좋음 단점이라고하면 방음이좀안되는거랑 흡연자들에게는 흡연구역이따로있는점 흡연구역이 층내에 위치한게아니라 호텔에서나가서 패밀리마트 뒤에있기때문에 귀찮은점은 있는듯 밤에나가면 좀 무섭기도함 냉장고에 따로 냉동기능은없어 아이스크림이 다녹았음..ㅠㅠ 그런것만빼면 물품보관도해주고 편하고 좋고 처음숙소는 역이랑 도톤보리에서 거리가좀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위치가좋긴함
위치 최고, 청결도 괜찮음 다만 방이 좁음.
9.1
일단 위치가 굉장히 좋았어요 여러 난바 역들 다 가깝고 구로몬시장, 도톤보리 다 가까워서 먹을거리, 볼거리 많았답니다. 그리고 1층에 편의점도 있어서 잘 이용하였습니다. 조식은 신청을 안해서 맛을 못 봐 평가하지 못하겠구요. 1층에 환전기계 있어서 혹시 환전 모잘라도 현금만 있으시면 쉽게 환전할 수 있어요. 숙소 내부는 금연실을 했는데 방 크기 매우 작았어요... 둘이서 캐리어 펼치기도 힘들었고 안에서 뭐 먹기에도 의자가 한개라 불편했네요.. 침대도 조금 작은 느낌.. 화장실은 샤워부스랑 분리되어 있는데 뜨거운물 정말 잘나오고 수압 좋고 화장실은 200%만족 했습니다. 아 그리고 일본은 원래 방충망 없나요.. 창문에 방충망 없어서 열지 못해서 환기 시키기가 어려웠네요. 그래도 꽤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위치좋고 친절하고 깔끔한호텔 강추입니다
8.4
도톤보리주변에 위치하며 난바역과도 가까워서 정말 좋았습니다. 호텔도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했으며, 간단한 과자 간식들을 제공해주는 부분도 감동이였습니다. 갑작스레 비가 왔는데 출입구 쪽에 대량으로 우산을 준비하여 빌려주었습니다. 다음에 또 오사카여행을 간다면 이용할 의향이 있습니다.